[Edge]글로벌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3:19본문
Download : 47.ppt
가치활동의 장소적 배치결정
글로벌마케팅,글로벌배치,배치우위,소싱
• 집중화
장소적 배치의 관리시스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장소적 배치관리시스템을 통한 자회사들간의 지식공유
- 기업은 여러국가에 배치된 가치활동을 효과(效果)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경쟁우위확보.





기술, 그리고 조직문화에 대하여 공유하고 있음.
기업이 자산,능력 및 자원을 세계적으로 배치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사용 하는 능력을 말한다. 가치활동의 장소적 배치결정 • 집중화 - 장점: 규모의 경제를 통한 비용의 절감으로 기업특유의 기술과 경험 및 지식 창출 • 분산
하는 능력을 말한다.
기업이 자산,능력 및 자원을 세계적으로 배치하고 이를 efficacy적으로 관리하고 사용
글로벌marketing 전략(戰略)
- 장점: 규모의 경제를 통한 비용의 절감으로 기업특유의 기술과 경험 및 지식 창출
• 분산
순서
- 예: LG전자의 “Best Practice”와 지식시스템을 활용하여 자회사들간의 지식과
Download : 47.ppt( 8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