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kr [Edge]글로벌marketing 전략(戰略) > gen8 | gen.kr report

[Edge]글로벌marketing 전략(戰略) > ge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en8

[Edge]글로벌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3:19

본문




Download : 47.ppt





가치활동의 장소적 배치결정

글로벌마케팅,글로벌배치,배치우위,소싱
• 집중화



장소적 배치의 관리시스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장소적 배치관리시스템을 통한 자회사들간의 지식공유

- 기업은 여러국가에 배치된 가치활동을 효과(效果)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경쟁우위확보.

47-5430_01.gif 47-5430_02_.gif 47-5430_03_.gif 47-5430_04_.gif 47-5430_05_.gif
기술, 그리고 조직문화에 대하여 공유하고 있음.
기업이 자산,능력 및 자원을 세계적으로 배치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사용 하는 능력을 말한다. 가치활동의 장소적 배치결정 • 집중화 - 장점: 규모의 경제를 통한 비용의 절감으로 기업특유의 기술과 경험 및 지식 창출 • 분산

하는 능력을 말한다.
기업이 자산,능력 및 자원을 세계적으로 배치하고 이를 efficacy적으로 관리하고 사용
글로벌marketing 전략(戰略)
- 장점: 규모의 경제를 통한 비용의 절감으로 기업특유의 기술과 경험 및 지식 창출


• 분산
순서


- 예: LG전자의 “Best Practice”와 지식시스템을 활용하여 자회사들간의 지식과

Download : 47.ppt( 87 )



다.
전체 6,6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e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