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strategy-한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9:01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한섬.pptx
마케팅전략,한섬,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박수칠 때 떠난다?
㈜한섬 創業주 정재봉
_SLIDE_2_
목 차
한섬이란?
한섬의 주요 브랜드
한섬의 시장진입
성공요인 analysis 및 견해
철학 analysis 및 견해
경영정책 analysis 및 견해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및 견해
한섬, 그리고 SK네트웍스
한섬의 현재
한섬의 위기
박수칠 때 떠난다? 한섬(정재봉 회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Handsome??
기업대표 : 정재봉 / 설립자 : 정재봉
설립연도 : 1987년 6월 10일
1987년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
1994년 10월 코스닥 등록, 1996년 7월 증권거래소에 주식상장
2002년 3월 (주) 마인에스에이 인수합병
2006년 1월 <포브스 아시아> 아시아 200대 유망 중소기업 선정
2xxx년 24기(01. 01 ~ 12. 31) 매출액 : 447,463,158,568
주요 브랜드
여성복 : TIME, SYSTEM, MINE, SJSJ
남성복 : TIME HOMME, SYSTEM HOMME
해외 브랜드 : CHLOE, LANVIN, BALENCIAGA, GIVENCHY, CELINE 등
_SLIDE_4_
BRAND CONCEPT
: CHIC한 감성을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의LIFE STYLE 을
STYLISH하게 풀어내어 FUTURISTIC MODERNITY를 표현
TARGET CUSTOMER : 20~30대 전문직을 가진 고소득층 여성
BRAND CONCEPT
: ARTISTIC한 감성을 바탕으로 꾸뛰르적인 섬세함과 품격을 미니멀
하게 풀어내어 여성스러움을 세련되고 ART적으로 표현
TARGET CUSTOMER
: 20대 대학생및 FAMININE ROMANTICISM을 추구하는 커리어 우먼
_SLIDE_5_
BR…(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strategy-한섬
마케팅strategy-한섬
Download : 마케팅전략-한섬.pptx( 75 )
순서
마케팅전략-한섬 , 마케팅전략-한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한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