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4:17
본문
Download :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hwp
챠빌의 탄생 배경에는 화장품의 기술이 점차 발달하여 냉장 보관용 고가 화장품이 주류를 이룰 것이라는 시대적인 배경과 화장대 위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게 될 화장품 냉장고가 필요하게 될 것이라는 것에 착안점을 두고 개발이 진행되었다. 흔히 소비자들은 챠빌은 기억하고 있지만, 이젠택이라는 회사에서 챠빌을 생산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는 많지 않다.순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설명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 ,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이젠텍 챠빌 마케팅성공사례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事例)
Download :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hwp( 33 )
이젠텍 - 챠빌
감성 디자인으로
화장품 냉장고 시장을 평정한 챠빌
2002년 화장품 냉장고 챠빌의 등장은 현재 와인 냉장고의 등장만큼이나 상당히 신선한 느낌을 주었다.
그렇다면 화장대 위에 놓여지게 될 화장품 냉장고에 필요한 컨셉은 무엇일까 기능적인 측면은 기본적으로 구비되어야 할 것이며, 화장대 위에서 어울릴 수 있는 미적인 형태가 필요하다.
이젠택은 1979년 설립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事例)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전까지 화장품의 보관은 일반적으로 상온 보관이 대부분이었으며, 기능성을 강조한 고가 화장품의 경우 냉장 보관을 권장했던 것이 대부분의 경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