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시스템(CRP)의 개념(槪念)과 구성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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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0 0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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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 통계를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음
2.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P)의 구성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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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잇는 고객과의 지속적 관계 관리를 위해 이러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이유는 고객의 이탈 사유에
➀ 관계(Relationship) : 서비스, 경험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P)의 개념(槪念)과 구성요소
➃ 보상(Rewards) : 성장
깔끔하게 요약 해 두었습니다.
설명
-본질적으로 CRM은 고객관계를 구축하여 수익성을 최대화한다는 목적이 있으므로 전통적인
-고객 불만과 같은 특별한 사유 없이도 우리기업이 특별한 관심을 보이지 않는 한 고객은
➁ 단축(Retrenchment) : 기술기반의 편리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➂ 적합(Relevance) : 전문성, 상품의 差別화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4R에 집중함
-고객에게 맞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적절히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보다 장기간의 관계설정을
통해 지속적인 매출과 기업의 장기적 이익이 최대화되도록 하는 정보기술기반의 프로세스와 관리활동
마케팅에서의 4P와는 달리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4R에 집중함
1.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P)의 의미
-> 지속적 성장을 위해 수익성 잇는 고객을 찾고 획득하고 유지하는 모든 활동 포함
제 1절 고객관계관리의 의미 및 구성요소와 절차
순서
고객관계관리시스템, CRP, 개념과 구성요소
-CRM은 고객서비스,판매,마케팅 등을 포함하여 고객관계에 관한 모든 측면을 다루기 위해 통합된 애플리케이션으로, 여러 측면에서 고객을
다. 우리기업에 로열티를 가질 필요가 없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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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공부했던 내용들을 깔끔하게 정리 해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