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kr 기아자동차 ‘쏘울’ > gen5 | gen.kr report

기아자동차 ‘쏘울’ > gen5

본문 바로가기

ge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아자동차 ‘쏘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9:36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 `쏘울`.hwp




순서

설명
기아자동차,쏘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자동차 ‘쏘울’

Download : 기아자동차 `쏘울`.hwp( 26 )


기아자동차 ‘쏘울’ , 기아자동차 ‘쏘울’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쏘울

기아자동차 ‘쏘울’
기아자동차%20`쏘울`_hwp_01.gif 기아자동차%20`쏘울`_hwp_02.gif 기아자동차%20`쏘울`_hwp_03.gif 기아자동차%20`쏘울`_hwp_04.gif 기아자동차%20`쏘울`_hwp_05.gif 기아자동차%20`쏘울`_hwp_06.gif












기아차‘쏘울’의 디자인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 증진 성공사례(instance) 연구
□ 기업선정 : 기아자동차 ‘쏘울’
□ 목 차
1. 서론
: 연구의 배경 및 목표(目標)

2. 본론
1) 마음을 흔들어야 팔린다! -감성마케팅
① 좋은옷도 남과 같은 건 입기 싫은사람들. - 감성시대의 도래 -
② 감성마케팅이란 무엇일까 - 감성마케팅의 theory(이론)적 槪念
③ 감성마케팅사례(instance) 디자인을 중심으로한 감성마케팅
(데카르트 마케팅도 이중에 하나로 intro )
2) 남과 다른 나만의 차 - SOUL의 탄생
① 내차는 세계 3대 디자이너가 만들었다!
- KIA의 디자인경영 : 피터슈라이어의 영입
② SOUL이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감성
3) KIA차 SOUL의 SWOT분석
4) SOUL의 STP분석
① 시장세분화
② 표적시장
③ 포지셔닝
5) SOUL! 내 마음에 말하다 - SOUL의 마케팅전략(strategy)
① UCC Marketing
② 뮤직...














기아차‘쏘울’의 디자인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 증진 성공사례(instance) 연구













□ 기업선정 : 기아자동차 ‘쏘울’


□ 목 차
1. 서론
: 연구의 배경 및 목표(目標)

2. 본론
1) 마음을 흔들어야 팔린다! -감성마케팅
① 좋은옷도 남과 같은 건 입기 싫은사람들. - 감성시대의 도래 -
② 감성마케팅이란 무엇일까? - 감성마케팅의 theory(이론)적 槪念
③ 감성마케팅사례(instance) ? 디자인을 중심으로한 감성마케팅
(데카르트 마케팅도 이중에 하나로 intro )
2) 남과 다른 나만의 차 - SOUL의 탄생
① 내차는 세계 3대 디자이너가 만들었다!
- KIA의 디자인경영 : 피터슈라이어의 영입
② SOUL이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감성?
3) KIA차 SOUL의 SWOT분석
xxxxxx) SOUL의 STP분석
① 시장세분화
② 표적시장
③ 포지셔닝
5) SOUL! 내 마음에 말하다 - SOUL의 마케팅전략(strategy)
① UCC Marketing
② 뮤직드라마 Soul Special
③ 웹 마케팅
6) 디자인으로 인정받다 - Soul 성과
① 수상경력(디자인 뿐만 아니라 안정성 역시 우수한 평가)
② 소비자가 생각하는 SOUL(인지도,구매후기..)

3. 결론
1) KIA의 이상과 소비자들의 바램
① KIA가 추구하는 SOUL
② 소비자가 바라는 SOUL
2) 이런건 어때요? - 보완점에 관한 意見

xxxxxx. 참고 data(자료) 및 인터뷰 출처

□ 서 론 - 기업선정 배경 및 목적
’09년 전반적인 경제침체에도 불구하고 ‘쏘울’의 유럽, 미국시장 진출은 성공적이었다(기아차 미국법인;KMA 9월 판매량: 2만1623대, 작년대비 2xxxxxx.xxxxxx%증가-매일경제 10월xxxxxx일). 또한 국내 준중형차 시장에 획기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2, 30대 젊은 층의 구매자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생략(省略))
다.
Total 6,8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e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e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