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서비스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1:54본문
Download : YES24서비스마케팅전략.pptx
YES24서비스마케팅전략(strategy)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YES24서비스마케팅전략.pptx( 68 )
_SLIDE_1_
검색
전체
▼
▼
l
서비스marketing 개론
yes24의 서비스 marketing 事例(사례) analysis(분석)
_SLIDE_2_
검색
전체
▼
▼
l
서비스marketing 개론
설립일 : 1999. 4. 1 설립
주요제품 : 도서, CD/DVD, GIFT, 화장품, E-learning, 영화/공연 예매
창사 이래 13년째 Internet서점 분야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Internet 전문 쇼핑몰
회사명 : 예스이십사 주식회사
대표 : 김동녕
_SLIDE_3_
검색
전체
▼
▼
l
서비스marketing 개론
_SLIDE_4_
서비스marketing 개론
yes24는 Internet서점 분야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검색
전체
▼
▼
l
_SLIDE_5_
검색
전체
▼
▼
l
서비스marketing 개론
3개월 누적 주문 금액에 따라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충성도 증대
마니아 회원 수 35만 명 // 전체회원의 4.8%
마니아 회원 거래액 전체 거래액의 48.7%
충성고객을 위한 혜택
_SLIDE_6_
검색
전체
▼
▼
l
서비스marketing 개론
소멸 시효가 없는 국내 유일의 마일리지 혜택
지급방법
출고완료 익일
자동지급
출고완료 익일
자동지급
출고완료 익일 후
마이페이지에서
적립받기 선택
사용가능 시점
지급 후
즉시 사용
지급 후
즉시 사용
출고완료부터 14일
이후부터 사용 가능
소멸시효
없음
3년
6개월
전환기준 금액
5,000원 이상
10원 이상
100원 이상
_SLIDE_7_
검색
전체
▼
▼
l
서비스marketing 개론
15개 지역
12개 지역
7개 지역
yes24는 당일 배송에서도 최다 지역을 보유하고 있다
당일 배송 서비스 ? 최다지역
_SLIDE_8_
…(skip)
YES24서비스마케팅전략 , YES24서비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YES서비스마케팅전략






YES서비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YES24서비스마케팅전략(strategy)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