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kr [cool]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 > gen2 | gen.kr report

[cool]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 > gen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en2

[cool]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2:21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hwp






우리나라의 경우 1980년대부터 몇몇 대학들과 사회복지기관들이 …(skip)

Download :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hwp( 94 )


사회복지마케팅,연중모금,인문사회,레포트




다. 그러므로 후원자 개발, 모금활동의 경우, 기관의 목적과 사업의 의미를 설명(explanation)하고 호소력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할 뿐 아니라 평소에 후원에 대한 뜻이 그다지 없는 사람들도 자극하여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marketing 적 차원에서의 체계적인 전술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 ,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사회복지마케팅]%20연중모금_hwp_01.gif [사회복지마케팅]%20연중모금_hwp_02.gif [사회복지마케팅]%20연중모금_hwp_03.gif
[사회복지마케팅] 연중모금


설명
[사회복지marketing ] 연중모금

사회복지 법인체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회복지 조직들이 후원자 개발. 모금활동을 하고 있다 그래서 후원하고자 하는 욕구를 가진 사람들이 자신의 뜻과 목적에 꼭 맞는 곳을 선택하여, 나름대로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곳을 찾아 후원하는 시대가 되었다.
전체 6,7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e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