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kr 온라인(online) 비즈니스 교훈 10가지 > gen2 | gen.kr report

온라인(online) 비즈니스 교훈 10가지 > gen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en2

온라인(online) 비즈니스 교훈 10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1:45

본문




Download : 온라인 비즈니스 교훈 10가지.hwp







2. 이메일에 신속히 응답하라 : 이메일을 받으면 최대한 신속히 응대하라. eBay내에서 사업을 하면서 가장 많이 하는 일 중 하나는 고객들로부터 들어 오는 문의에 대해 최대한 친밀하게, 신속히 답변을 주는 것이다. 고객이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각 과정에 대해 친절히 이메일로 안내하는 등의 세심한 배려는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다 그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에 관련되어도 친절히 응대하는 모습이 쌓이면 결국 구전 마케팅의 에너지를 쌓게 된다된다. 사업이 발전하면 할수록 고객에게 친밀하면서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1. 선량한 태도를 보여라 : 얼핏 간단하면서도 단순한 얘기인 것 같지만 사실 하루에 14시간 이상씩 일하다 보면 전화상으로든, 이메일상으로든 은연중 짜증스런 태도를 보일 수가 있다 특히나 상식 이하의 고객을 만나면 더욱 그렇다.…(skip)
온라인(online) 비즈니스 교훈 10가지 를 introduction한 내용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파트너에게, 당신의 직원들에게, 거래처 사람들에게 최대한 선량한 태도를 일관되게 보여주라. 모든 일은 관계에서 처음 된다된다.순서






온라인%20비즈니스%20교훈%2010가지_hwp_01.gif 온라인%20비즈니스%20교훈%2010가지_hwp_02.gif 온라인%20비즈니스%20교훈%2010가지_hwp_03.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Internet) environment이 점점 더 급속히 변하고는 있지만 여전히 고객들은 사람이며 정당한 대우를 받고 싶어한다는 것은 environment이 변할지라도 진리이다. 농부가 밭을 가는 수고 끝에 소산을 얻듯 관계를 경작하기 바란다.


3. 훌륭한 마케팅 카피 문구를 작성하라 : ꡐ고기 자체를 파는 것이 아니라 고기를 구울 때 나는 지글 지글 소리와 냄새(컨텍스트, context)를 팔아라ꡑ란 말이 있다 인터넷(Internet) 상에서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고 있다면 해당 아이템에 어떤 마케팅 카피 문구를 삽입할텐데 결국 이 카피 문구가 판매에 지대한 effect(영향) 을 미친다.

온라인 비즈니스 교훈 10가지 를 소개한 내용입니다.온라인비지니스를통해 , 온라인 비즈니스 교훈 10가지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online) 비즈니스 교훈 10가지
온라인(online)비지니스를통해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온라인 비즈니스 교훈 10가지.hwp( 14 )






다. 당신이 믿든지 말든지 당신의 이메일에 당신의 기본적인 자세가 녹아들어가 있다 당신이 작성하는 이메일을 상대방이 받았을 때 기분이 어떨지 한번쯤 곰곰이 생각해 본다면 당신의 기본적인 태도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즉, 제품 그 자체가 아니라 제품을 둘러싼 컨텍스트를 파는 것이다.
전체 6,7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e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