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kr [ 제주航空(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戰略) PPT ] 제주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제주航空(항공) 서비스전략(戰略) 과 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미래전략(戰略) 제안 PPTreport > gen1 | gen.kr report

[ 제주航空(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戰略) PPT ] 제주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제주航空(항공) 서비스전략(戰略) 과 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미래전략(戰略) 제안 PPTreport > ge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en1

[ 제주航空(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戰略) PPT ] 제주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제주航空(항공) 서비스전략(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6:38

본문




Download :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PPT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제주항공,서비스마케팅,전략,PPT,제주항공,기업과,제주항공,서비스전략과,마케팅전략,미래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제주航空(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戰略) PPT ] 제주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제주航空(항공) 서비스전략(戰略) 과 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미래전략(戰略) 제안 PPTreport

순서

설명




[ 제주航空(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戰略) PPT ] 제주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제주航空(항공) 서비스전략(戰略) 과 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미래전략(戰略) 제안 PPTrepor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PPT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20 )


_SLIDE_1_
제주 항공
1
_SLIDE_2_
INDEX
1. 항공산업 현재상황analysis(분석)
오늘날의 항공산업
항공 서비스analysis(분석)

2. 제주항공 선정배경과 기업introduction
제주항공 선정배경
제주항공 기업개요

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strategy)의 property(특성)
제주항공 서비스특징
전략(strategy)적 서비스 구조
원가 주도 전략(strategy)
집중화 전략(strategy)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제주항공 서비스의 advantage
저가항공시장에서의 최종선택 기준

4. 제주항공 향후전략(strategy)
2
_SLIDE_3_
1. 항공산업 현재상황analysis(분석)
3
_SLIDE_4_
오늘날의 항공산업
이용승객의 다양화
기내여객서비스에 대한 요구 증대
객실 승무원 인적 서비스의 중요성

4
_SLIDE_5_
항공 서비스analysis(분석)
지상 서비스
항공권의 예약발권, 여객 수화물취급, 공항간 지상교통 서비스

기내서비스
항공 서비스의 point(긴 고객과의 접촉시간), 유형서비스(기내식, 좌석배치), 무형서비스(승무원서비스)

5
_SLIDE_6_
...

_SLIDE_1_
제주 항공
1
_SLIDE_2_
INDEX
1. 항공산업 현재상황analysis(분석)
오늘날의 항공산업
항공 서비스analysis(분석)

2. 제주항공 선정배경과 기업introduction
제주항공 선정배경
제주항공 기업개요

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strategy)의 property(특성)
제주항공 서비스특징
전략(strategy)적 서비스 구조
원가 주도 전략(strategy)
집중화 전략(strategy)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제주항공 서비스의 advantage
저가항공시장에서의 최종선택 기준

4. 제주항공 향후전략(strategy)
2
_SLIDE_3_
1. 항공산업 현재상황analysis(분석)
3
_SLIDE_4_
오늘날의 항공산업
이용승객의 다양화
기내여객서비스에 대한 요구 증대
객실 승무원 인적 서비스의 중요성

4
_SLIDE_5_
항공 서비스analysis(분석)
지상 서비스
항공권의 예약발권, 여객 수화물취급, 공항간 지상교통 서비스

기내서비스
항공 서비스의 point(긴 고객과의 접촉시간), 유형서비스(기내식, 좌석배치), 무형서비스(승무원서비스)

5
_SLIDE_6_
2. 제주항공 선정배경과 기업introduction
6
_SLIDE_7_
제주항공 선정배경
저가항공사들의 부상

국내의 높은 인지도

국내선 항공 서비스 평가 A등급
7
_SLIDE_8_
제주항공 기업개요
제주항공은
2005년 설립
김포, 인천항공 주요거점 항공사
국내선 + 아시아 주요 도시 20개 이상의 노선 운항
저비용과 고효율 경영
저운임 Mono Class항공사

8
_SLIDE_9_
3. 제주항공서비스전략(strategy)의 property(특성)
9
_SLIDE_10_
서비스적 property(특성)
고객참여
Front Office (좌석)
Back Office (승무원들의 공간)

동시성/ 시간 소멸적
수요-공급능력 매치 중요
Ex) 얼리버드 시스템
10

_SLIDE_11_
서비스적 property(특성)
이질성
제주항공의 서비스 표준화, 직원교육

무형성
서비스 내용 유형화 블로그/ 페이스북

비소유
소유권 이전x, 좌석임대의 property(특성)

11
…(To be continued )

[%20제주항공%20서비스마케팅%20전략%20PPT%20]%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서비스전략과%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미래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1.gif [%20제주항공%20서비스마케팅%20전략%20PPT%20]%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서비스전략과%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미래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2.gif [%20제주항공%20서비스마케팅%20전략%20PPT%20]%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서비스전략과%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미래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3.gif [%20제주항공%20서비스마케팅%20전략%20PPT%20]%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서비스전략과%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미래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4.gif [%20제주항공%20서비스마케팅%20전략%20PPT%20]%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서비스전략과%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미래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5.gif [%20제주항공%20서비스마케팅%20전략%20PPT%20]%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서비스전략과%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미래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6.gif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PPT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 ,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PPT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PPT 제주항공 기업과 제주항공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전략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






다.
전체 6,68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e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