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품질경영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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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0 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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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웨어나 문서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지식관리 도구를 이용해 지식경영 개념(槪念)을 도입하고는 있었지만 관리의 개념(槪念)을 넘어선 지식창조를 이끌어내기 위해서이다.
서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본론
또한 얼마전 ‘온더아이티의 knowledge+’를 도입해 KMS를 구축했다.
설명
품질경영 경영혁신 경영 KT 한국통신 / ()
다. KT는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출범시킨 품질경영실을 앞세워 품질혁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따 KT는 11일 최근 통신서비스 시장의 경쟁환경이 급변하고 사업자간 경쟁이 격화됨에 따라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편의 하나로 지난주 신설한 품질경영실을 앞세워 VDSL·네스팟·비즈메카 등 서비스 품질 혁신과 경영혁신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따
conclusion





품질경영실은 KT가 민영화 이후 처음으로 지난주 8실 6본부 체제하의 조직개편을 단행하면서 새롭게 만들어진 조직으로, 향후 KT의 경영방침을 예고하는 조직이란 점에서 관심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KT는 조직개편과 함께 노태석 부산본부장(49)을 실장으로 전격 발령했다. 그 동안 추진해 온 지식경영이 그저 문서의 표준화와 그러한 문서의 효율적인 관리 수준이었다면, 이러한 것들을 지식화 해 좀더 발전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KMS(Knowledge Management System)를 도입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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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 경영혁신 경영 KT 한국통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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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의 품질경영 혁신
품질경영 경영혁신 경영 KT 한국통신
KT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지식경영이란 관리의 차원을 넘어서 임직원들의 지식이 모이고 모여 다시 창조적인 가치를 지니는 것이다. 그리고, 올해 들어 KT의 지식경영은 한 번의 전환기를 맞이했다. 노 실장은 부산본부장 시절 이전 사업지원단장·런던사무소장·부산본부장을 역임, 대외관계는 물론 현장경험도 풍부한 임원이다
KT는 지난 99년부터 꾸준히 지식경영을 추진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