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의찬미`를 통해 본 1920년대 복식文化(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9:36
본문
Download : `사의찬미`를 통해 본 1920년대 복식문화.hwp
또한 `... , `사의찬미`를 통해 본 1920년대 복식문화인문사회레포트 ,






다.
또한 `가르손느(garconne)`의 패션이 등장하고 검정색 스타킹을 벗어 버리고 피부색 스타킹을 신었으며 스튜랩슈즈를 신었다.
보드네크의 가로가 긴 배 모양 컷팅은 깊은 V네크와 경합하면서 공존했고 롱 스카프를 목에 곁들여 끝을 아무렇게나 뒤로 늘어뜨렸다. 웨이스트는 허리높이에서 멈추고 커다란 가슴과 돌출한 힙이 없어졌다. 악세서리는 매치되는 색으로 염색한 푸켓침과 비즈나 진주의 끈장식 폭이 넓은 슬레이브, 팔찌(좁고 부드러운 다이아몬드 팔찌)가 있다
영화`사의찬미`속 의상分析!!
영화 …(省略)
순서
또한 `...
,인문사회,레포트
`사의찬미`를 통해 본 1920년대 복식文化(culture)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1924년 봄 파리의 신작 발표회에서 스케트는 확실히 짧아졌다.
Download : `사의찬미`를 통해 본 1920년대 복식문화.hwp( 88 )
1924년 봄 파리의 신작 발표회에서 스케트는 확실히 짧아졌다.
1924년 봄 파리의 신작 발표회에서 스케트는 확실히 짧아졌다. 웨이스트는 허리높이에서 멈추고 커다란 가슴과 돌출한 힙이 없어졌다. 다른 특징으로는 샤넬룩이 등장하여 가죽벨트,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버튼, 화려한 디자인의 라벨핀, 버튼홀의 스티치가 있었다.
헤어스타일은 한쪽 가리마로 나누어내린 `이튼`스타일이었고 모자는 깊이 둘러 써서 이마를 보이지 않는 `크로쉐` 모두 베이지색의 소프트한 펠트로 만든 것이었다. 일상용에는 베이지, 밝은 브라운, 이브닝용에는 아몬드 그린이나 소프트 블루 또는 수수한 장미색이었는데 가장 인기있던 색은 흰색이었다.
색채는 엷은 컬러였다. 웨이스트는 허리높이에서 멈추고 커다란 가슴과 돌출한 힙이 없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