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 고딘의 `퍼미션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1:04
본문
Download : 세스 고딘의 `퍼미션마케팅`.hwp
그러면 그 고객은 자신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기업의 `충성 고객`이 되고, 결과적으로 기업은 그 고객의 꾸준한 소비로 인해 marketing 에 들어간 돈보다 더 큰 이윤을 창출해 내는 것이다.
Download : 세스 고딘의 `퍼미션마케팅`.hwp( 40 )
순서
메일 주소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스팸메일에 시달리는 오늘날이다. …(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세스 고딘의 `퍼미션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세스 고딘의 `퍼미션마케팅`


세스 고딘의 `퍼미션마케팅`세스고딘 , 세스 고딘의 `퍼미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세스고딘
다. 저자는 이 퍼미션 marketing 에 대해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면서 기업들은 기존의 대중매체에 의존했던 비효율적인 marketing 방식을 버리고, 그 방식을 퍼미션 marketing 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따 그렇다면 퍼미션 marketing 이란 도대체 무엇일까?
퍼미션 marketing 이란 말 그대로 `고객의 허락(permission)`을 바탕으로 해서 고객 하나 하나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는 것이다. 이러한 시대의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marketing 은, 고객의 허락 여부에 따라 고객이 현재 하는 일을 방해하면서 주목을 받는 `끼여들기 marketing (Interruption Marketing)`과, 고객의 허락 아래 필요한 정보 등을 제공해 주면서 관심을 받는 `퍼미션 marketing (Permission Marketing)`으로 나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