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Internet 쇼핑몰의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22:0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ppt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마케팅 strategy 목 차 . 아메리카온 라인 . 하프플라자 . 부닷컴 . 파월스 인터넷(Internet) 서점 I. 국내 인터넷(Internet) 포탈 사이트 .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내역 - 국내 인터넷(Internet) 포털 시장의 alteration(변화) 2000년 90년대 후반 2001년 2003년 90년대 말 닷컴 붐 형성 2000년 포털 전성시대 2001년 닷컴 버블론 대두 2002년 BIG 3중심의 인터넷(Internet) 포털 시장으로 재정립 & 다원화 되는 포털 시장 2002년 닷컴의 붐과 함께 인터넷(Internet) 포털은 빠른 성장을 보임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르네상스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종합, 전문 포털 닷컴 버블론과 함께 많은 포털 업체들의 도산 혹은 사업 방향 전환 수익기반을 위한 대형화와 전culture 혼재 유료화로의 급진전 인터넷(Internet) 포털BIG3정립 부가서비스 시장의 확대 다원화 되는 포털 시장의 경쟁 격화 예상 유무선 연동형 포털...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마케팅 strategy
목 차
Ⅱ. 아메리카온 라인
Ⅲ. 하프플라자
Ⅳ. 부닷컴
Ⅴ. 파월스 인터넷(Internet) 서점
I. 국내 인터넷(Internet) 포탈 사이트
Ⅰ.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내역 - 국내 인터넷(Internet) 포털 시장의 alteration(변화)
2000년
90년대
후반
2001년
2003년
90년대 말 닷컴 붐 형성 2000년 포털 전성시대 2001년 닷컴 버블론 대두
2002년 BIG 3중심의 인터넷(Internet) 포털 시장으로 재정립 & 다원화 되는 포털 시장
2002년
닷컴의 붐과 함께 인터넷(Internet) 포털은 빠른
성장을 보임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르네상스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종합, 전문 포털
닷컴 버블론과 함께 많은 포털 업체들의 도산 혹은 사업 방향 전환
수익기반을 위한 대형화와 전culture 혼재
유료화로의 급진전
인터넷(Internet) 포털BIG3정립
부가서비스 시장의 확대
다원화 되는 포털 시장의
경쟁 격화 예상
유무선 연동형 포털 등장
해외로의 진출
급변하는 포털 시장의 alteration(변화) 로 인하여 국내 포털 업체의 주요 서비스 또한 alteration(변화) 를
거듭하게 됨
유비쿼터스
I. 국내 인터넷(Internet) 포탈
Ⅰ.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내역 - 최근 인터넷(Internet) 포털의 수익성 improvement(개선)
다음, NHN의 경우 지난해 실적 대폭 improvement(개선)
(분기별 영업 이익률%)
10
6
4
2
0
-2
8
2001년
1분기
2002년
4분기
60
0
-20
-60
-100
-140
20
(%)
2001년
1분기
2002년
4분기
35
15
5
-5
-15
25
(%)
2001년
1분기
2002년
4분기
닷컴도 돈 번다?!
Ex) 다음: 영업이익(153억원)
매출 구성 : 온 라인 쇼핑(1,641억원), 광고(400억원), 아바타 등 거래서비스(211억원)
원인(原因) : 1. 유료서비스 정착
2. 광고매출 증가
…(drop)
순서
설명
[marketing ] Internet 쇼핑몰의 marketing 전략(strategy)
Download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ppt( 82 )
[marketing ] Internet 쇼핑몰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B%AA%B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1.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B%AA%B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2.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B%AA%B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3.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B%AA%B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4.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B%AA%B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5.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B%AA%B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6.gif)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전략
마케팅,인터넷,쇼핑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