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kr 감성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 gen4 | gen.kr report

감성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 gen4

본문 바로가기

ge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감성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0:10

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시각에 가장 강렬하게 effect을 미치는 것이 바로 생각이다.

감성의 색깔은 무差別적이지 않다.

덴마크의 코펜하겐 未來(미래)학연수소장인 롤프 옌센은 저서 `드림소사이어티`에서 `감성에 바탕을 두고 꿈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이 물리적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을 무색케 할 것이다`라고 지적하며, 앞으로의 사회가 꿈과 감성을 파는 사회로 변모할 것이라고 했다. 존 나이스비트 교수가 주장하는 `하이테크, 하이터치` 관념도 감성마케팅과 통한다.

감성만으로는 고객과의 관계형성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최근 활용도가 높은 감성마케팅은 향기마케팅, 컬러마케팅, 음향마케팅 등이 있따

아름답게(시각), 분위기 있게(청각), 향기롭게(후각), 부드럽게(촉각), 입맞에 맞도록(미각)
감성마케팅의 주의점

감성이 품질을 높이지 않는다.

고객이 해당 제품에 기대하는 감성을 제공해야 한다. 따라서 감각은 매우 중요한 자극 수용기관이다.

시각마케팅이란
인간의 오감 중 정보 인지능력이 가장 우수한 감각
소비자들이 자극을 받아들이는 과정은 감각, 주의, 지각, 이해의 순으로 진행된다 그렇게 때문에 오감을 통해 감각을 느끼고 그 중에 두드러진 자극에 주의를 기울이게 되고, 주의를 기울인 자극에 마주향하여 는 자기 나름대로의 과거경험이나 지식을 기초로 지각하고 이해하게 되는 것이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가지는 첫인상의 60%는 색상에 의해 결정된다

색상은 휼륭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된다
시각마케팅 사례(instance)
컬러 마케팅
1) 기아자동차 - 뉴 …(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감성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감성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감성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다.

매출에 기여하는 감성이어야 한다.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_01.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_02.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_03.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_04.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_05.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_06.gif

Download :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94 )


순서






Emotional Marketing
목차
감성마케팅이란
감성마케팅의 주의점
시각마케팅이란
시각마케팅 사례(instance)
조사 후 느낀점
감성마케팅이란
감성마케팅은 정보제공 등으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여 제품에 대한 고객의 호의적인 감정 反應을 얻어내고, 소비 경험을 즐겁게 해줌으로써 고객을 감동시키는 마케팅 기법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e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e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