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kr 교육 평가 분야 > gen4 | gen.kr report

교육 평가 분야 > gen4

본문 바로가기

ge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 평가 분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6:30

본문




Download : 교육 평가 분야.hwp








레포트/기타
교육평가분야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순서


교육%20평가%20분야_hwp_01.gif 교육%20평가%20분야_hwp_02.gif 교육%20평가%20분야_hwp_03.gif 교육%20평가%20분야_hwp_04.gif 교육%20평가%20분야_hwp_05.gif 교육%20평가%20분야_hwp_06.gif
설명



Download : 교육 평가 분야.hwp( 34 )





선다형 문항제작이 용이하지 않음을 문항제작 방법에서 느꼈을 것이다.교육평가97 , 교육 평가 분야기타레포트 ,


,기타,레포트
교육평가분야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셋 째, 선다형 문항들은 내용타당도를 증진시킬 수 있따 넷째, 채점시 주관성을 배제할 수 있따 다 섯째, 양질의 문항은 고등정신능력을 측정(測定) 할 수 있따 요약하면, 문항이 지니는 구조적 特性(특성) 때문 에 문항의 모호성을 배제할 수 있으며, 주어진 시험시간에 많은 문항으로 검사를 실시할 수 있으므 로, 넓은 영역의 학업성취 수준을 파악할 수 있어 검사도구의 내용타당도를 증진시킬 수 있따
단점으로는 첫째, 주어진 답지에서 하나를 선택하게 하므로 창의성 개발, 분석적 능력, 문제해결 능력…(省略)

교육평가97
교육 평가 분야
다.
장점(長點)으로서 첫째, 모든 문항유형 중에서 학습 영역의 많은 내용을 측정(測定) 할 수 있다 Nitko(1983). 둘째, 다른 문항유형보다 넓은 교육 내용을 대표하는 내용을 추출하여 측정(測定) 하기가 용이하다. 선다형 문항에 대한 장단점 은 다음과 같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e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e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