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kr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gen4 | gen.kr report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gen4

본문 바로가기

ge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7:09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5 )


설명





_SLIDE_1_
글로벌 marketing 믹스 제품 strategy
.
.
.
.
.
.
.
.
.
.
.
.
.
.
.
.
LOADING

_SLIDE_2_
CONTENTS
2

1. 뉴코크
2. BMW 국내진출
3.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해외진출비교
기업 example(사례)

로컬제품 vs 글로벌 제품
로컬제품과 글로벌제품
글로벌 제품기획의 strategy 대안


결 론



글로벌제품 이미지 관리 및 브랜딩
1. 글로벌 제품및 이미지
- 제품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 이미지
2. 글로벌 브랜딩
- 브랜드 주제와 가치등식
- 브랜드 가치의 평가와 브랜드 자산관리
_SLIDE_3_

Ⅰ. 로컬제품vs글로벌제품

2 .글로벌 제품기획의 strategy 대안

1 . 로컬 제품 vs 글로벌 제품
3
_SLIDE_4_
로컬제품
인터네셔날제품
글로벌제품
국내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

_SLIDE_1_
글로벌 marketing 믹스 제품 strategy
.
.
.
.
.
.
.
.
.
.
.
.
.
.
.
.
LOADING

_SLIDE_2_
CONTENTS
2

1. 뉴코크
2. BMW 국내진출
3.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해외진출비교
기업 example(사례)

로컬제품 vs 글로벌 제품
로컬제품과 글로벌제품
글로벌 제품기획의 strategy 대안


결 론



글로벌제품 이미지 관리 및 브랜딩
1. 글로벌 제품및 이미지
- 제품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 이미지
2. 글로벌 브랜딩
- 브랜드 주제와 가치등식
- 브랜드 가치의 평가와 브랜드 자산관리
_SLIDE_3_

Ⅰ. 로컬제품vs글로벌제품

2 .글로벌 제품기획의 strategy 대안

1 . 로컬 제품 vs 글로벌 제품
3
_SLIDE_4_
로컬제품
인터네셔날제품
글로벌제품
국내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
(나이키지역판슈즈,
오가닉 화장품)
각나라 속성 에 맞게
약간의 alteration(변화) 를 주어
판매하는 제품
(네스까페 캔커피
3 IN 1)
표준화된 하나의
제품으로 전세계에 판매하는 제품
(맥도날드빅맥)

4

1. 로컬 제품 VS 인터네셔날 제품 VS 글로벌 제품
THINK
GLOBALLY,

ACT
LOCALLY!!!
_SLIDE_5_

strategy1:
2중 확장
(아이팟)
국내와 같은 광고 및 촉진 소구 사용

strategy2:
제품확장/
커뮤니케이션 適應
(스쿠터)

strategy4:
2중 適應
(네스카페
인스턴트커피)
strategy3:
제품適應/
커뮤니케이션확장
(가구)
달라
같아
같아
달라
제 품

커 뮤 니 케 이 션
시장조사, 광고,
판매시점 판촉,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초점
文化,history적 environment
이질성-` 다른 marketing 필요로…(省略)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믹스 BMW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e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en.kr All rights reserved.